(사진=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출시 7주년을 맞아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영웅 던전 리턴즈는 자신이 선택한 몬스터의 영웅 던전을 플레이하고 클리어 보상으로 지급되는 소환서 조각으로 해당 몬스터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원하는 몬스터를 상대하는 영웅 던전의 플레이 재미와 해당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혜택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한국 시간으로 21일 정오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2차는 오는 6월 18일 정오부터 25일까지 펼쳐진다.

차수별 영웅 던전 리턴즈에서 주어지는 몬스터는 5종으로 그중 하나의 몬스터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1차에는 피에레트(불), 야만왕(물), 실프(바람), 운디네(빛), 네오스톤 파이터(어둠) 등이 등장하며 2차에서는 데스 나이트(불), 머메이드(물), 마법검사(바람), 암살자(빛), 잭 오 랜턴(어둠)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영웅 던전 리턴즈와 함께 게임 내 여러 아이템을 주는 7주년 기념 코인 이벤트를 계속해서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7주년을 기념한 글로벌 축전 팬아트 공모전도 진행하며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