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게임빌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길드는 유저 레벨 7 이상에서 활성화되며 레벨 7 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신규 길드를 만들거나 원하는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길드원은 길드 출석과 길드 미션을 수행해 '길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길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길드에 '고대 마나석'을 기부해 길드 레벨을 높일 수 있다.

길드 상점에서는 '5성 특수 유물 상자', '랜덤 메이저 아르키나'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길드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이외에도 길드에 가입하면 길드원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길드 채팅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유저 편의성도 향상됐다. '결투장'은 그룹당 참여 인원을 확대해 다양한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으며 다음 달부터 매월 초기화해 매달 랭킹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영웅 친밀도 시스템도 달성할 수 있는 최대 친밀도가 레벨 10에서 레벨 20으로 높아져 친밀도 보상 기회를 확대했다.

게임빌은 이달 24일까지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해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달 23일까지는 '마술사', '황제', '연인', 등 강력한 부가 능력을 가진 메이저 아르카나의 픽업 소환 이벤트가 열린다. 같은 기간 히든 4성 영웅 '스내처'의 픽업 소환과 스내처의 영혼석을 얻을 수 있는 '스세셜 던젼'도 함께 오픈된다.